REVIEW
평소 235 신는데 240 사세요!! 발 볼이있는편이...
네이버페이 구매자
(IP: )
2026.06.03 12:54:02
평소 235 신는데
240 사세요!! 발 볼이있는편이라
235 사니까 작았어요 ㅠㅠ
일본갈때 신고 많이걸었는데 편했어요!
근데 새신발이라 그런지 그냥 신으니
뒤꿈치 까져서 미리 밴드 꼭 붙이고
신으세요~~
240 사세요!! 발 볼이있는편이라
235 사니까 작았어요 ㅠㅠ
일본갈때 신고 많이걸었는데 편했어요!
근데 새신발이라 그런지 그냥 신으니
뒤꿈치 까져서 미리 밴드 꼭 붙이고
신으세요~~
총 댓글 0
추천 : 0
추천하기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



